마인드레이 초음파진단기를 소개합니다!

정희석
발행날짜: 2013-06-27 09:33:25
  • 원익, 29일 초음파 'DC-8' 런칭 워크숍

지난해 로우엔드 및 미들레인지급 초음파진단기로 돌풍을 일으킨 중국 글로벌기업 '마인드레이'가 이번엔 하이엔드급 장비로 국내시장 공략에 나선다.

원익(대표이사 차동익)이 오는 29일 서울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 알레그로룸에서 마인드레이의 하이엔드급 초음파진단기 'DC-8' 런칭 워크숍을 개최한다.

올해 초 국내시장에 출시된 DC-8은 최신 초음파장비 기술을 적용해 ▲복부 ▲근골격 ▲유방 ▲심장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할 수 있다.

산부인과에 최적화한 3D 입체영상기술은 태아 부모의 가장 큰 관심사인 기형여부, 태아가 자리 잡고 있는 위치와 움직임을 뚜렷하게 확인함으로써 태아기형 등 진단정확성을 높였다.

이번 워크숍에는 대한임상초음파학회 부회장인 대구 김일봉내과 김일봉 원장이 '하복부 초음파 스캔방법'을 발표하고, 순천향대병원 김홍수 교수가 '간 종괴의 초음파적 진단'에 대해 강의를 진행한다.

특히 개원가에서 관심이 높은 상ㆍ하복부 라이브 스캔도 현장에서 시연돼 내과 및 가정의학과 전문의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원익 메디칼사업본부 이창진 본부장은 "마인드레이는 최근 미국 초음파진단기업체 Zonare를 인수하는 등 초음파시장의 글로벌 경쟁에서 앞서나가고 있다"며 "국내에서는 브랜드 인지도가 낮은 편인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전문의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경쟁력 높은 초음파기기를 지속적으로 보급하겠다"고 밝혔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