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홀딩스 신임 대표이사에 안재현 씨 임명

손의식
발행날짜: 2017-01-02 09:39:08
  • 보령컨슈머헬스케어 허병우 대표·김승호 그룹회장 외손자 김정균 씨 상무 승진

사진 왼쪽부터 보령홀딩스 안재현 신임 대표이사, 보령컨슈머헬스케어 허병우 신임 대표이사.
보령홀딩스 새 수장에 안재현 전 그룹 전략기획실장이 임명됐다. 김은선 보령제약 회장의 아들 김정균 전략기획이사는 상무로 승진했다.

보령제약그룹(회장 김승호)이 1일자로 대표 임명 및 임원 승진 인사를 발표했다.

보령홀딩스 대표이사로는 안재현 전 그룹 전략기획실장이,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대표이사에는 허병우 전 HC영업본부장이 임명됐다.

안재현 신임대표는 숭실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지난 1987년 제일모직에 입사해 경영지원실장을 역임했으며, 보령제약과는 지난 2012년 연을 맺었다. 이후 운영지원본부장, 그룹 전략기획실장을 역임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허병우 신임대표는 한국외대대학원 국제경영학과 석사를 마쳤으며 지난 1992년 보령제약에 입사해 HC영업본부장 등을 역임했다. 그는 이번 인사를 통해 상무로 승진하면서 지주회사의 대표이사직을 맡게 됐다.

김정균 신임 상무는 창업주 김승호 보령제약그룹 회장의 외손자이자 김은선 보령제약 회장의 아들로, 지난 2013년부터 보령제약에서 근무했다.


보령홀딩스

▲ 대표 안재현

▲ 상무 김정균

▲ 상무보 장두현

보령컨슈머헬스케어

▲ 대표(상무) 허병우

관련기사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