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 제오민 미간 주름 개선, 아시아 대규모 연구

원종혁
발행날짜: 2017-09-15 09:44:02
  • 528명 한국인 대상, 국제 미용성형학회 포스터 발표

보툴리눔 톡신 '제오민'의 아시아 대규모 관찰 연구가 공개됐다.

실제 임상 연구를 통해 멀츠사의 보툴리눔 톡신 제오민의 효과와 안정성을 입증한 데이터로 의미가 있다는 평가다.

에스테틱 전문 기업 독일 멀츠사가 개발한 제오민의 미간 주름 개선 연구에 대한 결과가 국제 미용성형학회(IMCAS)에서 오라클 피부과 박제영 원장에 의해 포스터 발표됐다.

본 연구 결과는 향후 미국 피부외과학회 공식 학술지(Dermatologic surgery)에도 게재될 예정이다.

보툴리눔 톡신의 경우 시술 후 3~4개월 가량 효과가 유지되다가 다시 원상태로 돌아오기 때문에 반복 시술이 필요하다. 하지만 시술 빈도가 너무 잦거나 고용량의 보툴리눔 톡신을 반복 사용하게 되면 내성이 생길 수 있어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이 필요한 상황.

멀츠사의 보툴리눔 톡신 제오민은 성분 내 복합단백질을 제거한 최초의 보툴리눔 톡신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제오민 브랜드매니저는 "내성의 가능성을 최소화시킨 제오민의 우수한 효과가 대규모 관찰연구로 입증 받아 고무적"이라며 "멀츠는 환자의 치료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과학적 연구를 기반으로 에스테틱 제품의 임상 연구 및 관련 신제품 개발에 있어 지속적인 투자를 계속하고 있다"고 밝혔다.

멀츠 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멀츠 제품 하나 하나의 과학적 연구 기반으로 한 근거 축적은 보다 높은 치료 만족도를 위해 각기 다른 제품을 조합한 포트폴리오 접근법을 제시하고 있다"면서 "이러한 지속적인 과학적 연구와 이를 기반으로 한 포트폴리오 접근법으로 글로벌 뷰티 밸류 크리에이터로서의 멀츠의 가치를 널리 알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