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 부천병원, 지역주민 위한 건강강좌

발행날짜: 2018-01-08 10:56:59
  • 1월 6일부터 한달간 다양한 주제 강연

순천향대 부속 부천병원(병원장 신응진)이 지역주민을 위한 새해 건강강좌를 개최한다.

이번 건강강좌는 1월 6일부터 한달간 다양한 주제로 진행된다.

우선 분만법·산전체조·수유 등에 대한 교육은 6일(토)과 20일(토) 오후 3시 분만실(본관 5층)에서 진행되며 대장암 교실은 10일(수) 오전 11시 외과 회의실(본관 8층 82병동), 코골이와 건강은 15일(월) 오후 4시 순의홀(별관 지하 1층)에서 열린다.

또한 폐경과 골다공증은 18일(목) 오후 12시 순의홀(별관 지하 1층)에서, 황사, 미세먼지는 22일(월) 오후 12시 30분 호흡기회의실(본관 2층)에서 열릴 계획이다.

특히 폐경과 골다공증과 월경전 증후군, 생리통 건강강좌 참석자에게는 골밀도 검사와 비만도 측정 검사를 각각 제공한다.

건강강좌는 사전 접수 없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상세정보는 홈페이지(http://www.schmc.ac.kr/bucheon)의 행사 안내 - 1월 원내 건강강좌 종합안내를 참조하면 된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