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익메디칼시스템즈, 의료용 에어 컴프레셔 출시

정희석
발행날짜: 2018-01-22 11:47:21
  • 친환경 100% 오일프리…저진동·저소음 장점

홍익메디칼시스템즈(대표 최득남) 의료용 에어 컴프레셔 ‘PureAir 시리즈’가 치과에서 관심을 끌고 있다.

홍익메디칼시스템즈 신제품 에어 컴프레셔는 친환경 100% 오일프리 제품으로 저진동과 저소음이 가장 큰 특징.

특히 수분과 공기에 노출될 수밖에 없는 에어 탱크를 알루미늄 재질로 제작해 녹을 방지하는 것은 물론 부식으로부터 제품 내구성과 청결을 유지할 수 있다.

더불어 기존보다 개선된 성능으로 배관 내면 오염에 의한 압손질이 적어 전기료가 적게 들며 고성능 모터를 장착해 높은 내구성과 안정성을 자랑한다.

회사 관계자는 “완벽한 품질의 모터를 만들기 위해 철저한 핵심부품 관리와 전수검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제품 불량률을 현저하게 낮췄다”고 밝혔다.

덧붙여 “탁월한 내구성과 손쉬운 유지관리, 저소음에 초점을 두고 완성된 제품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인 실험과 연구를 통해 에어 컴프레셔 부품 성능 개발과 거품 없는 합리적인 가격을 추구하겠다”고 강조했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