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의사회, 세계소아심장네트워크와 업무 협약

발행날짜: 2018-07-26 09:44:13
  • 의약품과 소모품 등 지원 통해 해외의료봉사 기반 마련

서울시의사회 의료봉사단이 최근 의사회관 회의실에서 사단법인 세계소아심장네트워크와 사회공헌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박홍준 서울시의사회 의료봉사단 대표이사(서울시의사회장), 조필자 단장, 김명선 부단장 및 서울특별시의사회 임·직원과 세계소아심장네트워크 김남수 회장 및 최영숙 사무국장, 캄보디아 프놈펜 헤브론병원의 김우정 센터장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서울시의사회 의료봉사단은 세계소아심장네트워크에 의약품 및 의료소모품, 의료인력 등을 지원하게 된다.

또한 세계소아심장네트워크에서 제반 정보 및 의료봉사활동을 실시하기 위한 환경을 제공받아 추후 해외의료봉사활동 등을 실시하기 위한 기반을 다질 계획이다.

서울시의사회 의료봉사단 박홍준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의료봉사단과 세계소아심장네트워크가 의료봉사활동을 통해 서로 윈윈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됐다"고 평가했다.

세계소아심장네트워크 김남수 회장은 "그동안 서울시의사회 의료봉사단과의 업무협약을 고대하고 있었다"며 "앞으로 상호협력체계를 유지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뤄가자"고 말했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