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구로병원, 건강증진센터 개소 10주년 맞아

발행날짜: 2018-09-21 09:53:26
  • 김한겸 센터장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해 지역주민 건강 책임"

고려대 구로병원 건강증진센터가 지난 19일 암병원 10층 대강당에서 '개소 10주년 기념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건강증진센터 김한겸 센터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건강증진센터 10주년 발자취 ▲기업검진 특성 ▲10년간 혈액검사 추이 및 의미 ▲건강증진센터 10년 영상의학검사 선호도 변화 ▲건강증진센터 내시경실의 10년 등을 주제로 한 발표로 이뤄졌다.

고대 구로병원 건강증진센터 김한겸 센터장은 기념사를 통해 "10년 간 꾸준히 발전해 온 센터의 모습의 돌아보니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신뢰를 바탕으로 한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을 통해 구로구 지역주민의 건강을 책임지며 지역사회 의료 발전을 선도해 나가는 건강증진센터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08년 개소한 고대 구로병원 건강증진센터는 첨단 의료기기와 국내 최고 수준의 전문 의료진을 통해 질환의 조기발견과 예방, 원스톱(ONE-STOP) 진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