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더마, 세타필 앞세운 친환경 프로젝트 돌입

발행날짜: 2021-10-14 11:10:30
  • 친환경 패키지 활용 등 클리어 스카이 이니셔티브 시작

갈더마코리아(대표이사 김연희)가 14일 바디 보습 전문 더마 브랜드 세타필®을 통해 보다 건강한 환경과 밝은 미래에 기여하고자 하는 목표로 클리어 스카이 이니셔티브(Clear Skies initiative)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갈더마는 지난 10여 년간 환경발자국(environmental footprint) 감소에 성과를 보여 왔다. 이번에 실행하는 클리어 스카이 이니셔티브는 책임 있는 경영을 기업 전반에 반영하고자 하는 갈더마의 의지를 담고 있는 프로젝트.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갈더마는 실제 기업 활동이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환경에 미치는 영향 감소, ▲더욱 깨끗한 원료를 이용한 포뮬라 개발, ▲스마트한 친환경 패키지 활용, ▲지역사회 기여도 등 총 4가지 실천 방안을 마련했다.

또한 자사의 기업 활동과 세타필®이 환경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력을 확대하고 건강한 지역사회를 형성하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보다 구체적인 목표도 세워 놓은 상태다.

우선 2022년까지 현재 자사가 운영 중인 공장 내 전력을 모두 재생에너지로 전환하고 생산 시설 내 탄소중립을 달성할 예정이다.

갈더마코리아 김연희 대표는 "세타필®은 원료 선정부터 공정까지 까다로운 프로세스를 거쳐 생산되기 때문에 착한 화장품으로 자리 잡았다"며 "이에 안주하지 않고 기업 시민으로서 친환경 경영활동을 적극적으로 도입해 소비자를 넘어 지역사회에 건강하고 선한 영향력을 미치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시작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니셔티브는 14일 국내 세타필®의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을 통해 본격적으로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