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터코리아, 콩팥 건강 인식 증진 캠페인 진행

발행날짜: 2022-03-13 16:18:22 수정: 2022-03-17 15:43:17
  • '당신의 콩팥 기능 수치는?' 행사 전개

박스터 코리아(대표 현동욱)가 세계 콩팥의 날을 맞아 콩팥 건강 관리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자신의 콩팥 건강 상태를 확인해 보도록 독려하기 위한 '당신의 콩팥 기능 수치는?(What’s your scor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박스터는 올해 세계 콩팥의 날의 주제가 '모두를 위한 콩팥 건강(Kidney Health for All)'으로 제정된 것에 발 맞춰 만성 콩팥병에 대한 지식의 격차를 줄이는 것을 목표로 이번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일단 박스터 코리아는 자신의 사구체여과율 수치를 확인해보라는 내용을 담은 포스터를 전국 병원에 배포할 예정이다.

포스터에는 만성콩팥병 환자를 위한 질환 관리 정보를 제공하는 '나의 투석이야기(My Kidney Journey)'사이트로 연결되는 QR코드를 담아 환자들이 보다 손쉽게 콩팥 질환 관리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돕는다.

박스터코리아 임광혁 신장사업부 부사장은 "박스터코리아는 만성 콩팥병의 초기 단계부터 투석 및 이식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환자의 콩팥 건강관리를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콩팥 건강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