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타메디칼, '써마지-TTT' 학술 행사 개최

발행날짜: 2022-05-30 12:06:24
  • 피부과 전문의 대상 최신 지견 공유

바슈헬스코리아 솔타메디칼 (대표이사 김형준)은 써마지 FLX의 최신 지견을 공유하는 학술행사 '써마지-TTT(Thermage-TTT)'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써마지-TTT는 피부과 전문의들을 대상으로 한 써마지 FLX 학술 행사로 최신 지견을 나누는 학술강연과 가이드에 따른 시술을 공유하는 핸즈 온(Hands-on)코스 등 두 세션으로 구성된다.

최근 창피부과에서 진행된 써마지-TTT에서는 아름다운나라피부과 서동혜 원장이 써마지 FLX 연구논문에 대한 강연을 통해 참석한 8인의 피부과 전문의들과 지식과 경험을 나누며 핸즈 온(Hands-on) 시술로 다양한 임상경험을 공유했다.

또한 6월에는 웰스피부과 압구정본점에서 최원우 원장이 써마지 FLX 가이드에 따른 임상경험 및 노하우를 10인의 피부과 전문의들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한편, 써마지 FLX는 열이 전달되는 동안에도 표피를 쿨링시켜 표피를 보호하고 통증을 줄여주는 역열증감률 원리를 통해 피부 속에 고주파 에너지를 전달해 콜라겐 재생을 촉진함으로써 피부의 주름 개선에 효과를 나타내는 비침습적 시술이다.

관련기사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