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케어, 연구개발 직군 'One Week 채용' 실시

발행날짜: 2022-06-03 11:50:55
  • 서류접수-코딩테스트-면접 전 과정 7일 이내로 단축

유비케어(대표 이상경)는 연구개발(R&D) 전 직군을 대상으로 원위크(One Week) 채용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One Week 채용은 48시간 이내 서류 검토를 마치고 지원자가 시간 부담 없이 편하게 면접에 임할 수 있도록 원데이 면접을 진행하는 것이 핵심이다.

이를 통해 유비케어는 서류 접수부터 코딩 테스트, 1~2차 면접까지 이르는 전 과정을 7일 이내로 단축했다.

이번 채용은 이달 6일부터 서류접수를 시작하며 프론트엔드, 백엔드, 풀스택, 윈도우, DB 등 총 5개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 직원을 모집한다.

유비케어 이상경 대표이사는 "최고 수준의 다양한 개발자 인재 확보를 위해서는 지원자의 부담을 최소화 해야한다고 생각한다"며 "디지털 헬스케어의 미래를 만들어갈 인재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채용과 관련 보다 상세한 내용은 유비케어 홈페이지(https://www.ubcare.co.kr)와 채용 플랫폼 잡코리아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