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톤프로젝트, 실버케어 플랫폼 '또 하나의 가족' 앱 출시

발행날짜: 2022-06-09 16:29:43
  • 전국 요양시설 검색부터 상담까지 간편하게 진행 가능

헥톤프로젝트(대표 이상경)가 실버케어 플랫폼 또 하나의 가족의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신규 런칭했다고 9일 밝혔다.

또하나의가족은 지역 별 요양시설의 상세 정보를 제공하고, 보호자와 요양시설과의 상담을 연결하는 플랫폼.

이번에 출시한 앱은 △전국 카테고리 별 요양시설 정보 △상담 정보 △후기 정보 △요양 정보 및 이슈 등을 웹 페이지와 동일하게 제공하며 시설 검색 및 상담 기능을 비회원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관심 있는 시설 찜하기, 찜한 시설과 최근 본 시설, 나의 상담, 나의 후기를 마이 페이지에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헥톤프로젝트는 향후 개인별 시설 추천 기능을 활용해 노인들의 상태에 따른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개발할 예정이다.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또 하나의 가족을 검색 후 다운로드 해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서비스는 무료다.

이동대 헥톤프로젝트 부대표는 "입소 대기, 결제 기능 등 보호자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헥톤프로젝트는 또 하나의 가족 앱 신규 런칭을 기념해 앱에서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앱 접속 후 경품 받기를 클릭하면 모두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