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된 가정의학과의사회 홈페이지 "효율성 증대"

발행날짜: 2022-06-29 11:49:43
  • 직관성 높이고 학술자료 연계해…개편 후 1000여 명 가입
    "회원 수 많아지면 앱 출시"…비대면진료 설문 참여도 촉구

리뉴얼된 대한가정의학과의사회 홈페이지가 회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29일 대한가정의학과의사회는 지난 21일부터 본회 홈페이지를 리뉴얼해 오픈한 뒤 회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홈페이지 구성이 정돈되면서 직관성이 높아진 덕분이다. 특히 규격이 스마트폰에도 맞아 어디서나 자유게시판 열람 및 글쓰기 등이 가능해 기능의 효용도가 높다는 평가도 나온다.

대한가정의학과의사회 홈페이지

기존 가정의학과의사회 홈페이지는 회무를 일반 회원에게 빠르게 전파하거나 실시간으로 소통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다. 이에 의사회는 김영주 기획이사 주도로 홈페이지 리뉴얼 사업을 진행했다.

모바일로 알기 쉽게 가정의학과의사회 학술대회 및 회무에 접근할 수 있는 것에 방점을 뒀다. 특히 홈페이지 자료실에 본회 유투브 채널로 연결된 학술대회 동영상 등의 교육자료를 게시했다. 회원은 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최신 의학지식 습득에 큰 도움이 된다는 게 의사회의 설명이다.

의사회는 새 홈페이지를 개편한 지 일주일 만에 1000여 명의 회원이 가입하는 등 관심이 커지고 있다고 밝혔다. 또 이를 통해 여러 회무가 회원에게 잘 전달되고, 회원의 생각이 의사회 회무로 이어지기를 기대했다.

가정의학과의사회 경문배 총무이사는 "회원 수가 많아지면 모바일 접속이 보다 원활하도록 앱으로도 출시할 계획이 있다"며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접속, 글쓰기에 따라 주어지는 개인 포인트로 경품행사에 참여할 수도 있다. 특히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비대면진료 설문에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