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디케이, K-HOSPITAL에서 의료 등급 마우스 공개

발행날짜: 2022-09-02 11:41:41
  • 2차 감염 예방하는 독일 GETT사 키보드와 마우스 전시

엠디케이가 오는 29일 서울 코엑스에서 3일간 개최되는 K-HOSPITAL FAIR에서 의료 등급의 키보드와 마우스를 전시한다.

이번에 전시되는 키보드와 마우스는 항균 기술로는 세계 최고 기술력을 가진 것으로 평가되는 독일 GETT 사의 제품으로 표면의 바이러스 및 세균 증식을 차단해 2차 감염을 예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일반 키보드와 다르게 세척과 살균이 가능해 언제나 높은 위생 상태를 유지 할 수 있으며 의료 등급의 항균 소재로 제작돼 병원(수술실 및 ICU)과 제약회사, 연구실, 클린룸 과 학교 및 도서관등 다양한 공공 기관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항균 키보드와 마우스는 살균 및 세척이 편리한 USB CAP으로 설계돼 사용 중에도 간편하게 분리와 방수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특히 IP68 등급 완벽 방수 기능으로 세정제를 사용한 침수형 세척에도 강한 고강도 내구성을 가지고 있다. 편리한 원 버튼 클린 모드 기능으로 작업 중에도 오염물이 생길 경우 즉시 살균 소독이 가능하다.

엠디케이 관계자는 "현대인들이 일상 생활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품이 키보드와 마우스지만 세척하거나 소독이 쉽지 않아 위생 조사에서 늘 가장 취약한 것으로 보고되고 있다"며 "엠디케이는 국내에 CLEAN PC 사업부를 별도로 설립해 위생 관리와 2차 감염 차단이 가능한 의료등급 제품을 보급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