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 PDRN‧PN 특허기술 집중 심포지엄 개최

발행날짜: 2022-09-23 11:12:28
  • 콘쥬란, 플라센텍스 최신 지견 발표

파마리서치는 지난 21일 대전 롯데시티호텔에서 대전지역 근골격계 전문의를 대상으로 PDRN/PN의 최신 지견을 나누는 오프라인 심포지엄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자료사진.

이번 심포지움에서는 콘쥬란, 플라센텍스를 주제로 실제 사례를 국내 전문의들과 공유하고 논의한다.

첫번째 세션에서는 PDRN/PN 특허기술을 파마리서치 연구소에서 소개했다.

두번째 세션에서는 대전성모병원 정형외과 서동환 교수가 'CONJURAN Clinical Study Review'라는 주제로 발표했다.

세번째 세션에서는 대전 한마음정형외과 고광표 원장이 'Clinical Applications of DOT™PDRN for chronic pain'을 주제로 발표했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급속하게 발전하는 의료시장에서 DOT™PDRN/PN 특허기술과 함께 전문의들이 꼭 알아야 하는 주제를 중심으로 심포지엄을 구성했다"며 앞으로 남은 하반기 심포지엄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많은 전문의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