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쏘시스템코리아, 신임 대표이사에 정운성 본부장

발행날짜: 2023-02-09 14:59:15
  • "제조업과 생명과학 시장 통해 전략적 성장 견인"

다쏘시스템코리아가 정운성 현 다쏘시스템코리아 영업 본부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9일 밝혔다.

삼손 카우(Samson Khaou) 다쏘시스템 아시아∙태평양 지역 총괄 사장은 "한국은 제품 경험을 위한 혁신의 최전선에 있어 왔으며 아시아에서 다쏘시스템의 최우선 시장 중 한 곳이다"라며 "정운성 대표이사를 통해 지난 25년간 다쏘시스템이 쌓아온 지도부의 입지를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운성 대표이사는 인하대학교에서 금속공학을 전공한 뒤 대우자동차 기술연구소에서 경력을 시작했으며 다쏘시스템코리아에 합류하기 전에는 한국후지쯔 PLM 사업부 부서장으로 활동한 바 있다.

이후 지난 18년간 다쏘시스템에서 근무하며 서비스, 프리세일즈, 다이렉트 세일즈 등 다쏘시스템코리아 내 주요 보직을 역임한 바 있다.

정운성 대표이사는 "국내 2만 2000여 고객과 파트너 생태계의 힘을 바탕으로 국내 기업, 학계, 정부가 버추얼 트윈 익스피리언스를 채택해 혁신 속도를 따라잡고 보다 순환적인 경제를 향한 지속 가능한 전환을 가속화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