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제24회 정기총회 개최

발행날짜: 2023-02-22 08:15:46
  • 사업 및 결산보고 승인 및 유공자 표창 진행

의료기기산업협회가 24일 정기총회를 개최한다.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유철욱)가 오는 24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오키드룸에서 제24회 정기 총회를 개최한다.

이날 정기총회는 1·2부로 나눠 진행되며 1부 총회에서는 2022년 사업 및 결산보고 승인의 건과 2023년 사업계획 및 수지예산(안) 승인의 건과 함께 이사회 위임의 건 등을 의결한다.

이날 협회는 회원사-유관기관과의 긴밀한 협력 강화, 의료기기 안전관리체계 및 산업경쟁력 제고, 혁신가치를 반영한 의료기기 적정보상 방안 마련 등 13개 전략 목표를 설정하고 60개 세부 과제를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2부에서는 보건의료 및 의료기기산업의 발전에 공로가 큰 의료기기 산업계 CEO, 종사자 및 전문기자에게 정부 부처장관, 유관기관장 및 협회장 표창 등 포상을 수여한다.

의료기기산업협회 관계자는 "의료기기 산업 대표단체로써 업계 권익 대변을 위한 사업 및 회원사 대상 서비스 강화를 위한 사업을 소개하고 어려운 경제상황 속 의료기기산업의 경쟁력 제고와 성장, 협력을 다짐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