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홍보협회, 'PR 패러다임 변화' 첫 세미나 마련

발행날짜: 2023-03-09 12:03:26
  • 오는 30일 서울아산병원 소강당…글쓰기와 유튜브 전략 등 강의

한국병원홍보협회(회장 신대성, 서울아산병원 홍보팀장)는 오는 30일 오후 2시 서울아산병원동관 소강당에서 'PR 패러다임 변화, 어떻게 준비할 것인가'를 주제로 올해 첫 세미나를 개최한다.

병원홍보협회는 오는 30일 서울아산병원에서 올해 1차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사내 커뮤니케이션의 패러다임 전환'(강함수 에스코토스컨설팅 대표) 강의를 시작으로, 'PR 플랫폼의 진화, 채널별 전략적 글쓰기'(강원국 대통령의 글쓰기, '나는 말하듯이 쓴다' 저자)’ 강의가 이어진다.

특히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을 활용한 각 병원들의 홍보 활동이 활발한 가운데 '스타 유튜버 꽈추형의 퍼스널 브랜딩 전략'(홍성우 닥터조물주비뇨의학과의원 대표원장) 강의도 마련됐다.

강의는 온라인 참가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유튜브를 통해서도 실시간 중계된다.

참석한 병원 홍보 담당자들이 담당 업무별로 모여 각 병원의 홍보 업무 노하우를 공유하는 등 회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자리도 병행한다.

참가 신청은 한국병원홍보협회 홈페이지(www.khopra.org)를 통해 20일(월)까지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한국병원홍보협회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