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코토스컨설팅 장영주 부사장 선임

발행날짜: 2023-03-23 09:36:56
  • 헬스케어 분야 강화...헬스커뮤니케이션 센터 대표 역할

장영주 부사장

전략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회사 에스코토스컨설팅㈜ (대표 강함수, www.scotoss.com)은 새로 설립한 헬스 커뮤니케이션 센터(Health Communication Center; HCC) 대표로 장영주 부사장을 선임했다고 23일 밝혔다.

장 부사장은 20여 년 이상 커뮤니케이션 분야 실무 및 학술 경험을 바탕으로 언론홍보 및 브랜드 마케팅PR, 사회공헌활동, 위기관리 및 조직변화관리, 리더십 코칭 뿐 아니라, 정부, 미디어, 의료계, 학계, 환자단체, NGO 등 다양한 보건의료분야 이해관계자 협력을 이끈 경험과 노하우를 겸비한 헬스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이다.

에스코토스컨설팅 합류 전 글로벌 제약 헬스케어 기업 한국화이자, 비아트리스 코리아에서 각각 대외협력부 이사를 역임했으며,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컨설팅사 에델만 코리아에서 제약, 바이오, 헬스케어를 비롯해 소비재, 식음료, IT, 공공기관, 협회 등 다양한 분야 프로젝트를 맡았다.

앞으로 장 부사장은 기존 ‘명성전략연구소’ 기반으로 조직의 성장과 명성 강화를 위해 체계적으로 제공되던 에스코토스컨설팅의 전략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헬스케어 분야로 특화시켜 보다 체계적이고 전략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