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스 전시 및 강연, 라이브 시술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클래시스(대표 백승한)가 2023 대한비만미용학회 통합 춘계학술대회에 참가해 부스전시 및 강연, 라이브 시술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클래시스는 올해 학회에서 주력 제품인 모노폴라 RF(Monopolar Radio Frequency) 장비 볼뉴머(Volnewmer)와 하이푸(HIFU) 장비 슈링크 유니버스(Ultraformer MPT)를 중심으로 전시를 마련했다.
더불어 국내 유수의 병의원 의료진을 초빙해 수준 높은 다양한 강연과 라이브 시술을 진행하며 새로운 하이푸-RF 컴바인 프로토콜을 제시하는 등 업계 트렌드를 소개했다.
특히 이번 학회에는 최근 '더글로리'로 주목받고 있는 고주파 볼뉴머 브랜드 광고 모델인 배우 임지연이 방문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클래시스는 배우 임지연과 차주영이 함께한 TV 캠페인을 공개하며 국내외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클래시스는 이번 학회와 같이 유저와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기술력을 소개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며 "이미 글로벌 시장에서 큰 성과를 거둔 슈링크 시리즈를 통해 쌓은 다양한 네트워크를 활용해 볼뉴머 또한 높은 수출 성과를 만들어 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