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5년의 동산! 성장으로 미래를 여는 병원"

발행날짜: 2023-05-19 10:36:37
  • 동산병원, 직원 공모 통해 선정한 미래 도약 슬로건은?

동산병원은 미래 도약 슬로건 선포식을 개최했다.

125주년, 성장, 도약. 이 세 개의 단어로 계명대 동산병원이 나아가야 할 방향은 어떻게 만들어졌을까.

동산병원(병원장 박남희)은 미래 도약 슬로건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선포식에는 조치흠 동산의료원장을 비롯해 500여명의 교직원이 참석했다.

동산병원은 교직원 공모를 통해 미래 도약 슬로건 선정 작업을 진행했다. 125주년, 성장, 도약을 키워드로 지난 4월 공모전이 열렸고, 81개 부서에서 159건의 슬로건이 접수됐다.

최종 선정된 슬로건은 '125년의 동산! 성장으로 미래를 여는 동산병원 파이팅!'.

박 병원장은 선포식에서 "2019년 새 병원 이전 후 안정적인 정착 단계를 거친 현재 병원이 나아갈 방향을 전 교직원에게 제시하고 다음 125년을 준비하기 위해 슬로건을 만들어 선포하게 됐다"라며 "양적인 성장과 더불어 질적인 성장을 통해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치흠 동산의료원장도 "새로운 도약과 성장을 위한 슬로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 교직원 모두에게 감사하다"라며 "운영진은 동반성장과 미래 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선포식을 계기로 동산병원이 더욱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병원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