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씨, 히알루론산 필러 '미드포인트' 출시

발행날짜: 2023-06-19 17:09:04
  • '지젤리뉴-VOM필러-페이스템'과 함께 필러 라인업 구축

미드포인트(MIDFOINT) 제품 이미지

디엔씨(DNC Aesthetics)가 얇은 피부에 활용하기 좋은 모노페이직 히알루론산(HA) 필러 '미드포인트(MIDFOINT)'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미드포인트는 디엔씨가 선보인 첫 모노파이직(Monophasic) 성상의 히알루론산 필러다.

모노파이직 필러는 탄성이 높고 입자가 굵어 또렷한 볼륨감을 나타내는 바이페이직 필러 대비, 입자가 부드럽고 고와 전체적으로 고르게 퍼지는 성상을 가지고 있어 주로 자연스러운 볼륨을 표현하고자 하는 부위에 사용된다.

미드포인트는 미세하고 균일한 입자를 가져 눈 밑이나 입술 등 피부가 얇은 부위에 주입하기 적합하도록 개발됐다.

응집력이 좋으면서도 부드러움을 살린 물성으로 쉽고 정교한 몰딩이 가능하고, 이물감을 줄여 주름이 생긴 부위와 볼륨이 꺼진 부위를 보다 자연스럽게 커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드포인트의 개발은 기존 필러 시장에서 점탄성과 지속력, 볼륨감을 동시에 갖춘 제품을 찾기 어려웠던 점에서 착안했다. 이후 3년 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부드러운 점탄성을 가져 자연스럽고도 또렷한 볼륨감을 나타냄과 함께, 주입 후 이동하거나 흘러내리지 않고 원하는 형태를 유지할 수 있는 특유의 물성을 가진 미드포인트를 개발하게 됐다고 디엔씨 측은 설명했다.

이번 미드포인트 출시를 통해 디엔씨는 토탈 필러 유통 라인업을 구축했다. 미드포인트와 더불어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 지젤리뉴(GISELLELIGNE)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 VOM필러 ▲칼슘 필러 브랜드 페이스템(FACETEM)으로 이어지는 필러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올해 하반기 VOM필러 브랜드의 리뉴얼이 진행되면, 글로벌 필러 시장에서 더욱 많은 각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지민 디엔씨 마케팅실장은 "디엔씨의 신제품 미드포인트는 기존에 양립하기 어려웠던 부드러운 점탄성과 볼륨감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주입된 필러가 이동하거나 흘러내리지 않고 원하는 형태를 형성하는 차별화된 물성을 필두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