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5일부터 14일까지 세계 소아과 전문의들 연구 및 임상 경험 공유
캐논 메디칼시스템즈 유럽이 9월 5일부터 14일까지 소아의 날(Pediatric Day) 글로벌 웨비나를 개최한다. 전 세계 권위있는 소아과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이번 글로벌 웨비나는 총 5회에 걸쳐 라이브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모든 영상 기법 전반에 걸쳐 소아 영상의 핵심적인 가치와 요소에 대한 심층적인 통찰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세계 최고 수준의 소아과 전문가 17명이 소아 영상에 있어 일반적인 영상 권장 사항부터 심장, 신경과 같은 세부 분야 진단 및 치료에 이르기까지 풍부한 정보를 제공한다.
소아 영상은 진단과 치료에 필수적이지만 환자의 어린 나이 때문에 여러 가지 한계점을 가진다. 뿐만 아니라 소아과 전문의가 사용할 수 있는 소아 영상 정보 또한 제한돼 있다.
캐논 메디칼은 수년 전부터 이를 인지하고 소아과용 의료 영상 솔루션을 위한 교육용 플랫폼 제공을 위해 노력해왔다.
그 일환으로 마련된 것이 이번 소아의 날 행사로 전 세계 해당 분야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그간의 경험과 통찰력을 나누는 자리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열리는 쌍방향 웨비나를 통해 강의, 실습 교육 세션, 실시간 임상 사례 토론이 진행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최첨단 영상의학 및 임상 관리 노하우를 배울 수 있을 것으로 캐논메디칼은 기대하고 있다.
웨비나는 영상기법 및 주제에 따라 총 5개의 시리즈로 성공적인 소아 영상(CT/MRI), 신체 영상(초음파/CT), 신경과(초음파/MRI), 심장-비침습 영상(초음파/CT), 심장-침습 치료 등으로 진행된다.
소아의 날(Pediatric Day) 글로벌 웨비나는 소아 영상의학 및 소아의학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등록 및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증명서도 발급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