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에게 유방암 및 유방 건강 대한 올바른 정보 전달 목적
시지바이오가 유방암 및 유방 건강에 대한 올바른 정보 전달을 위해 한국유방건강재단과 후원 협약을 맺고, 기부 물품을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11일 시지바이오 본사에서 진행된 본 협약식에는 유현승 시지바이오 대표와 정주미 최고운영책임자 외 관계자 3인이 참석했으며, 한국유방건강재단 측에서는 노동영 이사장 외 관계자 1인이 참석했다.
시지바이오는 여성들에게 유방암 및 유방 건강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여 스스로 유방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지난 10월 한국유방건강재단과 기업 파트너십을 체결, '2023 핑크 페스티벌' 참가 및 기부 캠페인 등을 진행했다.
본 협약과 함께 시지바이오는 약 2000만원 상당의 기부 물품을 전달했다.
앞으로 시지바이오는 이와 같이 유방암 환우를 위한 기술 개발 혁신은 물론, 올바른 유방 건강 관련 정보를 알려나가기 위해 한국유방건강재단과 다양한 행사 및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유현승 시지바이오 대표는 "유방암 인식 증진과 환우 응원의 뜻을 갖고 리유캠페인에 참가한 많은 분들 덕분에 이번 기부가 이뤄질 수 있었다"며 "시지바이오는 유방암 환우를 위한 솔루션을 개발 및 제공하는 기업으로서 유방 건강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지속적으로 알려나감과 동시에 더 많은 환우들이 시지바이오의 솔루션을 통해 건강을 되찾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