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지 육상선수 활용 CaHA 성분 시각적 이미지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비자 참여 이벤트 실시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대표 유수연)는 CaHA제제 레디어스(Radiesse) 첫 광고 캠페인 '스킨, 코어부터 채우다'편이 1000만뷰를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4월 공개된 레디어스 광고 캠페인은 레디어스의 주 성분인 CaHA(Calcium hydroxylapatite, 칼슘 하이드록실아파타이트)를 소비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 광고에는 김민지 육상 선수가 물방울을 연상시키는 동그란 형태의 구형 위에서 탄탄한 코어 근육을 활용해 흔들림 없는 자세를 유지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를 통해 매끄러운 표면과 둥근 구조를 가진 CaHA 성분을 시각적으로 이미지화 했으며 피부 속을 채워주는 레디어스의 특징을 한눈에 알 수 있도록 표현했다.
또한 레디어스 제품명을 언어유희로 재치있게 풀어낸 '알, 유, 레디?'라는 광고 카피를 통해 브랜드명을 대중에게 확실히 각인시켰다는 평가다. 그 결과로 이번 광고 캠페인은 SNS를 중심으로 화제몰이를 하며 론칭 4개월만에 1000만뷰를 돌파했다.
이에 맞춰 멀츠는 레디어스 광고 캠페인 1000만뷰 돌파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첫 번째 이벤트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 누르기 ▲ 광고 속 김민지 선수의 코어 자세 캡쳐 ▲지정된 해시태그 및 캡처 사진 업로드 등으로 이뤄진 총 4가지 미션을 모두 완성하면 된다.
참여자 중 선정된 10명에게는 올리브영 기프트 카드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레디어스 광고 시청 후 이벤트 게시물에 1000만뷰 돌파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레디어스는 주 성분인 CaHA입자의 작용기전을 통해 만성 염증반응 유발 가능성을 낮추며 섬유아세포에 직접 작용하는 특징을 지닌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레디어스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의과학 기반의 제품 혁신을 주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