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더마코리아, 초록우산 한사랑장애영아원 봉사 활동

발행날짜: 2024-10-04 18:19:02
  • 일대일 야외 체육 활동 및 미용 봉사 자발적 참여
    장애 영유아 피부 건강을 위한 세타필 지속 기부

갈더마코리아가 한사랑장애영아원을 방문해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갈더마코리아(대표이사 이재혁)가 초록우산 한사랑장애영아원을 방문해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세타필 제품을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갈더마코리아는 2022년부터 초록우산과 파트너십을 맺고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지역사회 상생 노력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특히 갈더마코리아는 피부 과학 전문 기업으로서 전문성을 살려 지금까지 6만 개 이상의 세타필 제품을 지속적으로 후원하며 지역사회 피부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 있는 상태다.

또한 코로나19 사태가 종식된 지난해부터는 임직원들이 직접 한사랑장애영아원에 방문해 봉사활동을 펼치며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올해 방문한 갈더마코리아 임직원들은 장애 영유아들과 함께 다양한 야외 체육 활동을 진행했다.

평소 보호자의 동행 없이는 외출이 어려운 영유아들을 위해 임직원들이 일대일로 아이들과 짝을 이뤄 풍선놀이, 공놀이 등을 함께 했다.

이를 통해 아이들의 사회성과 인지발달 향상을 도왔으며 평소 경험하기 힘든 야외 활동의 즐거움을 선물했다. 또한 아이들의 단정하고 깔끔한 모습을 위해 미용 봉사 보조 활동에도 힘을 보탰다.

갈더마코리아는 이번 봉사활동과 더불어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인 세타필 제품도 전달했다. 이번에 후원한 세타필 제품은 민감 피부를 고려한 저자극 성분으로 구성돼 연약한 피부를 가진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갈더마코리아 이재혁 대표이사는 "올해도 한사랑장애영아원에 방문해 아이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갈더마코리아는 피부 과학 전문 기업으로서의 역량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의 피부 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다각도로 고민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