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파비스제약, '레티젠' 라이트 심포지엄 개최

발행날짜: 2025-07-08 15:25:13
  • 레티젠 시술 논문 연구 통한 차별화된 인사이트 전달

한국파비스제약은 최근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열린 '레티젠 라이트 심포지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8일 밝혔다.

한국파비스제약은 최근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레티젠 라이트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심포지엄은 빠르게 변화하는 최신 의료기술과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해 한국파비스제약의 제품을 사용하는 의료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제품의 차별화된 특징과 임상적 유효성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심포지엄에는 전문 의료진과 관계자 등 약 200명의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으며, 좌장은 메이린클리닉 일산점 김형문 원장이 맡았다.

심포지엄은 ▲레티젠 제품의 지속적인 임상적 효과에 대한 심층적 이해 ▲실시간 생중계로 진행된 레티젠 제품을 활용한 차별화된 시술 프로토콜 ▲패널 디스커션을 통해 다양한 환자 사례를 중심으로 임상적 효용성 등 3개의 세션으로 구성 진행됐다.

각 세션은 가천의대 변경희 교수, 메이린클리닉 일산점 김형문 원장, 아이니클리닉 김민승 원장, 메이린클리닉 잠실롯데호텔점 유기웅 원장, 오앤의원 오명준 원장, 미소가인피부과 김포점 조도연 원장이 발표를 맡았다.

첫 번째 연자인 가천의대 변경희 교수는 레티젠 제품의 임상적 효과와 안전성에 대한 연구 결과를 발표하여 의료관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두 번째 연자로 나선 아이니클리닉 김민승 원장, 메이린클리닉 잠실롯데호텔점 유기웅 원장 등은 실시간 생중계를 통해 레티젠 제품을 활용한 눈 주변, 입술 시술을 진행 하며 실전 이해도를 높였다.

특히 심포지엄에서는 레티젠 제품의 임상적 효능과 안전성을 평가한 연구 결과가 발표돼 더욱 주목을 받았다.

이어진 패널 디스커션에는 메이린클리닉 일산점 김형문 원장, 가천의대 변경희 교수, 오앤의원 오명준 원장, 미소가인피부과 김포점 조도연 원장이 참여해 다양한 환자 사례를 중심으로 실제 임상 현장에서의 접근법을 다각적으로 공유 하며 임상적 효용성과 확장 가능성에 대해 공감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한국파비스제약 최용은 대표는 "이번 심포지엄은 국내 의료진들에게 레티젠 제품의 차별화된 가치와 가능성을 소개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에스테틱 전문가분들께 실질적 임상가치를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