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서울대병원, 새 캐치프레이즈 선포

장종원
발행날짜: 2004-11-03 11:16:47
  • “디지털 휴머니즘, 첨단의료로 앞서가는 분당서울대병원"

분당서울대병원(병원장 강흥식)은 3일 전직원을 대상으로 캐치프레이즈와 약어를 공모, 최우수작을 선정 지하 1층 대강당에서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선포식을 가졌다.

이번 공모에서는 총 115명의 직원이 참여, 359건의 캐치프레이즈와 103건의 약어가 등록됐다.

캐치프레이즈/약어공모에서는 “디지털 휴머니즘, 첨단의료로 앞서가는 분당서울대병원”(최우수상, 특수검사부 서정은), “열린마음 나누는 사랑 분당서울대병원”(우수상, 간호부 곽우신)이 각각 245표, 238표를 얻어 선정됐다.

약어에서는 ‘국민과 함께하는 분당서울대병원 인(人)’이라는 뜻의 “SNUBHIAN(스누비안)” (홍보팀 이은형)이 292표를 얻어 최우수상으로 선정됐다.

병원은 향후 홈페이지 및 진료안내서, 외부 공문, 초청장 , 수납 영수증에 캐치프레이즈와 약어를 게시하는 등 다양한 활용방안을 마련해 분당서울대병원의 새롭게 달라지는 이미지를 심는다는 계획이다.

강흥식 원장은 “교직원들의 적극적이고 자발적인 참여로 우수한 캐치프레이즈와 약어가 선정될 수 있었다”며 “열린마음, 나누는 사랑의 실천을 통해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병원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학술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