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 눈영양제 '서플아이' 출시

박진규
발행날짜: 2008-10-02 12:18:19
  • 일반의약품, 동물성 생약성분 사유 함유

녹십자(대표이사 허재회)는 동물성 생약성분을 함유한 눈영양제 '서플아이'Suppleye)’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제품은 동물성 생약성분인 사유(蛇油)와 레티놀(비타민 A), 에르고칼시페롤, 동클로로필이 주성분으로 눈의 피로, 시력감퇴, 야맹증 등의 예방 및 치료에 효과적이이라고 회사 쪽은 설명했다.

사유는 뱀에서 추출한 것으로, 지용성 비타민과 EPA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해 눈의 피로, 안구건조증에 탁월한 효과를 지니며 시신경을 보호하는 작용을 한다.

또한, 눈의 비타민'으로 불리며 눈의 최고 영양소로 알려진 레티놀은 점막 조직의 재생을 촉진하고, 망막과 같은 특수 조직의 기능을 유지하며, 피부와 점막세포의 성장을 돕고 기능을 유지한다.

녹십자 관계자는 "로 노안을 대상으로 했던 기존 제품과 달리 서플아이는 다양한 증상의 개선이 가능하다"며 "동물성 생약성분과 레티놀을 복합 처방하여 시력개선 및 노인성 안과 질환의 예방에 효과적인 현대인을 위한 눈영양제"라고 설명했다.

녹십자 ‘서플아이’는 7세 이상 15세 미만의 소아는 하루 한 알, 15세 이상의 성인은 하루 두 알을 복용하는 타원형 연질캡슐의 일반의약품이다.

정책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