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산병원, 설 앞두고 사랑의 인술

안창욱
발행날짜: 2009-01-19 16:36:26
서울아산병원(병원장 이정신)은 설을 앞두고 저소득층 어린이들의 보금자리인 지역아동센터에서 사랑의 인술을 폈다.

서울아산병원은 19일 오전 10시부터 한국지역아동센터 연합회와 함께 광진구 한국중앙교회를 찾아 지역아동센터 어린들의 무료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마술쇼’ 공연을 준비했다.

이번 ‘희망 나누기’ 행사에는 의료진과 자원봉사자 등 총 20여 명이 참석해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의 건강을 보살폈으며, 자원봉사자들은 점심 식사로 떡국을 차렸다.

특히 의료봉사팀과 함께 서울아산병원 시설팀 자원봉사자들은 휴가를 자진 반납하고 서울 시내 지역아동센터 중 환경 및 시설 개보수 공사가 시급히 필요한 송파구 ‘아름다운 꿈 지역아동센터’를 찾아 훈훈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한편 서울아산병원은 올 한해 한국지역아동센터 연합회와 함께 서울 경기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에 대한 지속적인 무료 건강검진과 시설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펼칠 계획이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