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앤엘, 1천만원 줄기세포 화장품 출시

이창진
발행날짜: 2009-09-06 13:03:22
  • 자기줄기세포 이용 피부탄력 증가

알앤엘바이오(대표 라정찬)는 최근 줄기세포 화장품 중 가장 프리미엄 제품인 ' Dr.Jucre MY'(사진)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본인의 지방줄기세포를 채취하여 배양하고 보관되는데 보관된 줄기세포의 일부를 꺼내어 특별한 배양방법에 따라 줄기세포가 만들어내는 성장인자의 분비를 극대화시켜 무균상태의 고활성 화장품을 만드는 방법이다.

자신의 줄기세포를 이용함으로서 더욱 안전하고도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데 피부나이가 젊어짐으로써 주름살이 줄어들고 기미 등의 피부착색이 개선되어 피부가 맑아지고 피부탄력이 증가하게 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앤엘바이오는 공식발매를 시작으로 10월부터 미국시장을 집중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자신의 맞춤형 줄기세포 화장품인 'Dr.Jucre MY'의 가격은 1000만원이고 본인의 줄기세포를 분리 및 배양하여 5년간 보관되며 알앤엘바이오에서 직접 운영하는 로얄케어클럽에서의 무료 관리 혜택 및 줄기세포 미용요법인 PRPC주사 등 성체줄기세포 종합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하게 된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