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병원, '환자 위한 정기음악회' 성료

장종원
발행날짜: 2004-06-01 09:56:54
  • 경원대 음대 공연 나서, 음악회 정례화

가천의대 길병원은 최근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 병원 본관 12층 강당에서 경원대학교 음악대학과 함께 ‘제1회 환자와 주민을 위한 정기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날 음악회에는 남성중창 및 혼성 듀엣 등 성악과 관현악 등 다채로운 레퍼토리로 구성됐으며, 일반인들에게 익숙한 클래식과 가곡, 팝송 등 다양한 장르가 어우러져 청중에게 ‘신선하고 감동적인 음악 여행’을 선사했다.

특히 시간이 흐를수록 무대와 청중 간의 간격이 좁아져 프로그램 중반 이후부터는 객석에서 자연스럽게 박수가 흘러나와 리듬을 맞추는 흥겨운 장면이 이어지곤 했다.

음악회는 당초 40분 정도 진행될 예정이었지만 모처럼 흥겨운 시간을 보낸 청중이 계속 ‘앵콜’요청 해 1시간 가까이 공연시간이 늘었다.

가천의대 길병원은 ‘환자와 주민을 위한 정기 음악회’를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 오후 5시에 병원 본관 12층 강당(또는 가천홀)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이와는 별도로 매월 둘째주 목요일에는 강당이나 홀이 아닌 병원 로비에서 다소 편안하고 부담없는 형식의 ‘로비음악회’도 열기로 하고 그 첫 순서를 6월10일 낮 12시~오후 1시에 개최하기로 했다.

학술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