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병원, '협력의사 초청 연찬회' 가져

이창진
발행날짜: 2010-02-21 22:03:45
  • 개원의 160여명과 교수 30명 참석

아주대병원이 최근 라마다프라자 수원호텔에서 지역의사들을 초청하여 ‘협력의사 초청 연찬회’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개원 15주년을 맞아 아주대병원에 환자의 진료를 의뢰하는 협력의사를 초청하여 감사의 뜻을 전하고 지역의사들이 궁금해 하는 암센터나 최신장비 등 아주대병원의 근황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초청 받은 개원의 160여 명과 이들과 진료 협력해 온 아주대병원 임상교수 30여 명이 함께 참석하여 뜻깊은 자리가 됐다.

특히 아주대병원은 지난 15년간 아주대병원과 효율적인 협력관계와 의료전달체계를 유지해 온 △박근석내과 박근석 원장 △쉬즈메디산부인과 이기호 원장 △용인아산내과 장재남 원장 △평택 장응서내과 장응서 원장 △윤창겸 경기도 의사회장 겸 한마음외과 원장 5명에 대해 전 교직원의 마음이 담긴 감사패를 전달하며 축하했다.

소의영 원장은 참석자들에게 “지역에서 1차 진료를 훌륭히 담당하며 지역민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협력의사들이 있었기에 기능적으로 3차 진료를 맡고 있는 아주대병원이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의뢰해 주는 환자에 대해 성심을 다해 진료할 것이며 계속 발전해 나가는 모습을 보이겠다”고 말했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