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노바티스, 스폐셜티사업부 총괄에 김은영씨

이석준
발행날짜: 2010-12-23 16:16:47
  • "안과사업부 등의 제반 영업 마케팅 활동"

한국노바티스주식회사(대표이사: 피터야거) 스페셜티사업부 총괄에 전 전략기획 및 제휴사업부 책임자 김은영 상무가 임명됐다.

스페셜티의약품 사업부는 안과 사업부, 중추신경계사업부(NSO) 및 이식면역 및 감염질환(IID) 부문을 통합하고 있다.

앞으로 김 상무는 이 조직의 수장으로 관련제품을 국내에 공급하고 환자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제반 영업마케팅 활동을 총괄한다.

지난 2004년 한국노바티스 고혈압치료제 '디오반' 제품 담당자(PM)로 입사한 김 상무는 심혈관 및 대사질환사업부 마케팅책임자를 거쳐 약 2년간 싱가포르 지사와 스위스 바젤 본사에서 심혈관계질환 프로젝트 리더 및 라실레즈 글로벌 브랜드 매니저로 해외 파견 근무했다.

또 지난 2007년 9월에는 한국으로 돌아와 전략기획 및 제휴 사업부(Strategic Planning and Partnering) 부서장을 역임했다.

한편, 한국노바티스 전문의약품 사업 부문(Pharmaceuticals)는 스페셜티 의약품사업부, 심혈관계및 대사성질환 사업부, 항암제사업부로 구성된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