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평원 봉사단, 청각장애인과 '글러브' 관람

장종원
발행날짜: 2011-01-27 17:10:55
  • 강남 씨너스 영화관에 150여명 초청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강윤구)은 26일 강남 씨너스 영화관에서 지역사회 청각장애인 150여명을 초청해 청각장애인 야구부 이야기를 담고 있는 영화 '글러브'를 단체 관람하고, 떡국 떡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날 심평원 봉사단 30여명은 청각장애인들이 영화 관람에 불편함이 없도록 안내를 도왔으며 영화관람시 출출함을 달랠 수 있는 간식거리를 제공하고 떡국 떡을 전달했다.

심평원 강윤구 원장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이해 청각장애인과 함께 영화를 관람할 수 있어 기쁘고, 약소하지만 나눠드린 떡으로 따뜻한 설 정취를 느끼실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서울농아인협회 관계자는 "협회 회원인 청각장애인들이 영화 ‘글러브’를 보고 싶어 했는데 심평원에서 이런 행사를 주최해줘서 대단히 고맙고, 간식거리와 떡까지 준비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심평원은 설 명절맞이 사랑나눔 행사로 지난 19일 지방이전예정지인 원주지역 사회복지시설 3곳을 방문해 위문금을 전달했으며, 20일에는 동대문 쪽방거주민에게 내복을 전달하기도 했다.

정책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