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의사회, 김장하며 사랑나눔…100포기 직접 김장

박양명
발행날짜: 2016-11-25 09:05:44
  • 의사회 임원 11명·박광온 의원 참여, 나자렛집에 전달

수원시의사회는 최근 '사랑 나눔 김장 담그기 행사'를 갖고 배추 100포기로 직접 김장을 해 영통에 있는 나자렛집에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수원 나자렛집은 1999년 설립해 사회복지법인 살레시오수녀회 법인하에 있다. 김옥연 원장 수녀 등 3명의 수녀와 13명의 원생들이 생활하고 있다.

올해 첫번째를 맞은 '사랑 나눔' 김장 담그기 행사는 수원시의사회 의료봉사 활동예산과 수원시의사회 학술대회 수익금에서 봉사활동 재원을 마련했다.

수원시의사회는 김장 김치와 함께 생필품인 고급타월 100장도 전달했습니다.

행사에는 김영준 회장과 장영록 부회장을 비롯해 수원시의사회 임원 총 11명이 참석했다. 국회의원 박광온 의원(경기 수원시정, 더불어민주당)도 힘을 보탰다.

김영준 회장은 "지역주민과 취약계층 아동에게 봉사하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김치 한 포기 한 포기에 사랑과 정성을 담자"며 봉사에 참여한 임원을 격려했다.

박광온 의원도 "불우한 지역사회 주민을 위해 봉사하는 의사회에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