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모 레이저기기 ‘린스캔’ 유럽피부과학회 첫 선

정희석
발행날짜: 2017-09-11 14:24:45
  • JMO 피부과 고우석 원장 개발 참여…시술 강도·프로토콜 최적화

다이오드 레이저 의료기기 '린스캔'
JMO피부과 고우석 원장과 하버드의대 디터 맨슈타인 박사가 개발에 참여한 다이오드 레이저 의료기기 ‘린스캔’이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리는 ‘제26회 유럽피부과학회 학술대회’에서 첫 선을 보인다.

린스캔은 808nm 파장대를 이용하는 레이저기기로 제모시술에 가장 적합한 기술들을 적용했다.

스마트폰과 비슷한 터치스크린을 이용해 파라미터 조정 등 기술적 조작이 간편하고 USB를 통한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좁은 면적을 조사하는 여타 레이저기기와 달리 스캔하듯이 넓은 면적에 레이저 빛을 쪼일 수 있다.

이밖에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할 수 있도록 안전한 쿨링시스템을 채택했고 운반과 이동을 손쉽게 할 수 있는 포터블 형태로 제작돼 사용자 편의성이 높다.

JMO피부과 고우석 원장은 “린스캔은 제모 시술 강도와 프로토콜을 최적화해 편리하고 모든 부위 레이저 제모시술에 더욱 효과적”이라며 “이전보다 핸드피스 무게가 절반으로 줄어 오랜 시간 사용에도 무리가 없다”고 말했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