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제약, 생산 본부 대면 집합 '리더 교육' 실시

발행날짜: 2022-08-23 11:30:40
  • 제약업계의 R&D 및 영업, 마케팅 트렌드 강연
    리더로서 겪는 고충에 대한 토론형 교육 진행

유영제약은 지난 19일 MOS(Management and Operation Specialist, 사무직∙연구직), PME(Product Manufacturing Expert, 생산직) 파트장 이상 직책자를 대상으로 리더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사진 제공 : 유영제약

인재개발팀 주관으로 실시한 이번 교육은 생산 본부가 있는 충북 진천 공장에서 대면 집합 교육으로 진행됐다.

오전은 개발부, 의원사업부 사내 강사를 초빙해 제약 업계의 R&D 및 영업/마케팅트렌드에 대한 강연과 현재 채용 트렌드 및 유영제약의 연간 교육, HR 제도에 대한 공유를 진행했다.

오후는 조별 단위로 사전 설문 조사한 ‘리더로서 겪는고충’을 바탕으로 토의하고, 도출된 해결 방안을 발표하는 토론형 수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교육은 프리필드주사제, 내용 고형제, 포장실 시설 증축 이후 공장에서 실시한 첫 교육으로, 평소 공장 방문이 적은 MOS 직책자를 대상으로 시설 견학도 함께 진행됐다.

유영제약 인재개발팀은 "앞으로 조직문화 관련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미션 달성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