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impex 코리아, 신개념 향균 집진 매트 공개

발행날짜: 2022-09-08 10:41:26
  • K-HOSPITAL FAIR에서 살루버 새롭게 전시

SP헬스케어 Genimpex 코리아는(대표 이준오) 오는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제병원의료산업박람회(K-HOSPITAL FAIR 2022)에서 SALUBER Clean(살루버클린)를 선보인다.

Saluber(살루버)는 이태리에서 제작된 다층구조의 교차 오염 방지 항균 제염 집진 매트로 높은 위생 수준이 요구되는 환경에 적용할수 있는 솔루션이다.

살루버(SALUBER)는 항균성 접착제를 사용해 다양한 종류의 유해 박테리아, 진균 및 효모균, 분진, 미세 먼지등을 포집 흠착해 미생물들의 성장과 확산을 차단한다.

이러한 기술력을 통해 살루버는 ISO 13485인증(플라스틱에서의 유기항균작용), EU연합 Class1 의료기기, CE마크 획득, CE적합성 인증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살루버 매트는 1회용 시트 30개가 적층된 것은 물론 각 시트마다 일련번호가 있어 오염된 윗면의 시트를 벗기는 방식으로 안전하고 손쉽게 제거 할 수 있어 매번 깨끗한 상면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살루버 클린은 적정 시간이 지나면 색깔이 엷게 변하는 것을 계기로 교체 시점도 정확히 알 수 있다.

Genimpex 코리아 관계자는 "클린룸 조성을 요구하는 의료기관의 집중관리실, 수술실, 중환자실, 바이오분야 실험실 등 교차 오염에 민감한 모든 환경에 적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