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릭, K-HOSPITAL에서 미세전류 근막케어 기기 출품

발행날짜: 2022-09-13 11:16:24
  • 스트릭 프로 비롯 미니와 부메랑 등 3종 전시

스트릭이 오는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제병원의료산업박람회(K-HOSPITAL FAIR 2022)에 근막 케어 디바이스 기기들을 선보인다.

스트릭은 이번 전시회에서 스트릭 프로 및 스트릭 미니와 더불어 신규 런칭을 앞두고 있는 스트릭 부메랑까지 총 3종의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트릭은 기존 복잡하고 다양한 형태의 전문가용 근막케어 도구인 IASTM툴을 단 하나의 제품으로 만들어 접근성을 높였으며 미세전류와 미세진동을 탑재해 초보자도 쉽고 간편하게 셀프 근막케어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또한 FDA 인증은 물론 유럽 CE 기준을 통과해 안정성과 유효성을 인정받았으며 굿디자인에 선정되는 등 디자인 요소도 인정 받았다.

스트릭 오환경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스트레칭과 근육 컨디셔닝 치료에 관심을 갖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트릭은 지난 2019년 미국 최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와 인디고고에서 한화 약 5억원의 펀딩을 성공적으로 유치하며 북미 지역은 물론 유럽과 아시아 전역으로 수출되고 있는 국내 브랜드다.

관련기사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