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제약, 2022년 핵심역량 교육실시

발행날짜: 2022-09-28 14:06:15
자료사진.

유영제약은 지난 22~23일 MOS(Management and Operation Specialist, 사무직∙연구직) 팀원 대상으로 핵심(공통) 역량 교육을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인재개발팀 주관으로 실시한 이번 교육은 YBM the Biz 강남교육연수센터에서 양일간 대면 집합 교육으로 진행됐다.

부서별 자기소개 이후 부서, 직위 구분 없이 조를 편성해 아이스브레이킹을 통해 유대감을 형성했으며, 대리 이하는 효과적인 보고서 작성 방법, 과장 이상은 중간 관리자에게 필요한 리더십에 대한 내용을 중점으로 토론과 실습 및 발표 수업으로 구성됐다.

대리급 이하 교육에서는 결재받는 보고서와 반려되는 보고서를 비교하고 글자와 숫자,도표 등을 활용해 쉽게 읽히는 보고서를 작성하는 방법을, 중간 관리자에게 필요한 리더십 교육에서는 수용성을 높이는 업무지시 방법과 상사와 파트너십을 높이는 방법을 강의하였다.

인재개발팀은 이러한 보고서 작성 및 리더십 관련 교육을 2023년 교육 계획에도 반영할 것을 고려해, 지속적으로 직원들의 직무 역량 향상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