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정보시스템 강자 비트컴퓨터 KIMES 나선다

발행날짜: 2023-03-21 14:28:04
  • bitnixHIS와 클라우드 기반 클레머 등 라인업 전시
    의원급 차트 비트U차트 비롯, 비트A차트 등도 출품

비트컴퓨터(대표이사 조현정 전진옥)가 오는 3월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KIMES 전시회 (국제 의료기기 병원설비 전시회)에 참가한다.

비트컴퓨터는 이번 전시회에서 제품의 라인업을 한층 다각화해 고객 및 참관객들의 선택폭을 넓힐수 있도록 준비했다.

종합병원, 전문병원, 요양병원, 의원급 의료기관까지 종별 선택은 물론 CS방식과 클라우드 방식, 진료과목별 특화된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의료기관은 규모와 특성, 요구사항에 맞는 의료정보시스템을 한자리에서 비교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

일단 중대형병원을 위한 솔루션으로는 한층 고도화된 구축형 통합의료정보시스템 bitnixHIS와 클라우드 기반의 통합의료정보서비스 클레머를 전시한다. 또 이들과 연동돼 병원 행정의 효율성을 높여 주는 병원용 경영관리 솔루션 bitnixERP도 함께 출품한다.

전문병원을 포함한 중소형병원은 구축형 통합의료정보시스템 bitnixHIB와 요양병원을 위한 bitnixSilver, 그리고 클라우드 기반의 요양병원 솔루션 bitnixCloud를 비교할 수 있다.

의원급 의료기관과 개원을 준비중인 의사들은 의원 EMR의 전통 강자로 높은 안정성을 자랑하는 비트U차트와 함께 내과계열에 특화한 기능과 빠른 진료 및 청구 처리 속도를 강점으로 하는 비트A차트, 클라우드 기반의 의원용 플랫폼 비트플러스 중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상급종합병원의 93%, 종합병원의 70%가 이미 사용중인 보험심사 청구지원 서비스 메디전트를 비롯해, 시장 점유율 1위 의약품 처방 최적화 서비스 드럭인포, 비대면진료시스템 비트케어플러스, 근로자건강관리서비스 워크케어(WorkCare) 등도 함께 전시한다.

비트컴퓨터 관계자는 "이번 KIMES에서는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현장 이벤트와 혜택도 준비했다"며 "현장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