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건조 등 피부 개선 도움 "항노화 솔루션"
디오디피부과 용산점이 리얼 콜라겐 주사 레티젠을 도입했다고 2일 밝혔다.
최근 본격적인 겨울에 접어들면서 피부가 건조해지는 이들이 늘고 있다. 겨울철에는 극심한 실내외 온도차와 건조한 실내공기로 인해 속건조를 유발하게 된다.
피부의 힘을 떨어뜨리는 가장 큰 요인은 '건조' 즉 수분이 부족해지는 현상인데, 계절적으로 겨울철에는 건조하고 거친 환경에 노출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피부의 전반적인 탄력과 건조 등의 문제를 개선하고 싶다면 스킨부스터가 도움이 될 수 있다.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레티젠의 경우 피부에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성분을 직접 피부에 주입함으로써 피부 장벽을 개선하는 방식이다.
이는 피부 조직의 70% 이상을 차지하는 순도 99.9%의 Type 1형 콜라겐을 직접 진피에 주입해 근본적인 노화의 원인을 해결하고 피부 재생 촉진을 돕는다.
면역반응의 원인을 제공할 수 있는 텔로펩타이드를 단백분해효소로 제거해 만든 아텔로 콜라겐으로, 다중 필터 공법을 통해 추출된 고순도 콜라겐 제품이다.
레티젠 시술은 필러와 같이 볼륨감을 채우는 방식이 아닌 피부 속 콜라겐을 재생시켜 근본적인 피부탄력을 유도한다는 점에서 만족도가 높은 편이며, 2~4주 간격으로 주기적으로 받으면 그 지속 효과를 오래도록 누릴 수 있다. 또한 시술시간이 비교적 짧고 회복 기간이 별도로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는다.
시술 이후에는 약 2주간 사우나, 찜질방 등은 피하는 것을 권장하며 음주와 흡연을 삼가야 빠른 회복에 도움이 된다.
또한 외출 시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주어 피부가 자외선에 직접 노출되지 않게 하는 것이 좋다.
디오디피부과 용산점 김한샘 대표원장은 "콜라겐 주사 레티젠은 피부의 근본적인 노화 문제를 해결하는 항노화 솔루션"이라며 "콜라겐의 직접적인 보충을 통해 피부 재생을 촉진하고,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유지하는데 효과적이며 특히 눈밑 잔주름이나 교정하기 힘들었던 팔자주름, 목주름에도 개선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