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선 대표 원장 "맞춤형 상담 통해 스킨부스터 시술"
몬스터의원이 리얼 콜라겐 주사 레티젠을 도입했다고 23일 밝혔다.
점점 춥고 건조해지는 날씨는 피부 자극을 더해 피부를 예민하게 만들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깨뜨린다. 이로 인해 피부가 건조해지고 약해지면서, 다양한 피부 고민을 만들게 된다. 특히 이 시기에 가장 인기 있는 스킨부스터 대표 시술로 피부 속건조, 푸석함 등 피부장벽을 개선할 수 있는 레티젠 제품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레티젠은 노화로 인한 콜라겐 감소로 건조하고 탄력을 읽은 피부가 고민인 사람들에게 활용되는 시술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소실되는 콜라겐을 직접 채우는 방식이다.
이는 피부 조직의 70% 이상을 차지하는 순도 99.9%의 Type 1형 콜라겐을 직접 진피에 주입해 근본적인 노화의 원인을 해결하고 피부 재생 촉진을 돕는다.
면역반응의 원인을 제공할 수 있는 텔로펩타이드를 단백분해효소로 제거해 만든 아텔로 콜라겐으로, 다중 필터 공법을 통해 추출된 고순도 콜라겐 제품이다.
레티젠은 기존의 무균 충진 방식이 아닌 고압증기 멸균 방식으로 제조되며 진피의 pH 7.2와 가장 비슷한 수준의 중성 콜라겐이기 때문에 시술 시 나타날 수 있는 통증이나 부종 등을 최소화했다.
몬스터의원 박희선 대표 원장은 "콜라겐 주사 레티젠은 피부의 근본적인 노화 문제를 해결하는 항노화 솔루션"이라며 "콜라겐의 직접적인 보충을 통해 피부 재생을 촉진하고,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하는 데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박희선 대표 원장은 "피부 개선이 필요하신 분들께 개인 맞춤형 상담과 함께 안전하고 효과적인 스킨부스터 클리닉 시술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