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요구사항, 첨단기술 반영한 신제품 발표

인피니트에 따르면 이번 업그레이드 제품은 지난해 8월 발표된 신제품에 대한 병원들의 요구사항을 최대한 반영하고, 최신 기술흐름에 맞춰 개발됐다.
업그레이드의 주요골자는 삽입해야 할 임플란트를 자동으로 찾아주는 ‘Joint Wizard’ 기능과 Hip, Knee는 물론 Shoulder, Spine 등까지 수술이 잦은 부위까지 지원 범위를 넓히는 등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데 있다.
또한, 인체에 삽입되는 많은 임플란트의 제조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Template(템플레이드, 삽입 모형)을 디지털로 지원함으로써, 좀더 많은 병원에서 제품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인피니트 PACS 도입 여부와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어 CR 등을 통해 디지털화된 의료영상만 얻을 수 있다면 어떤 정형 외과에서도 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이번 업그레이드 제품은 임플란트 수술시 X-Ray 필름이나 모니터 위에 투명모형을 들고, 일일히 찾는 번거로움을 없애 PACS를 도입한 대학병원을 중심으로 그 수요가 점차 늘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업그레이드된 제품의 출시를 앞두고 인피니트의 이선주 사장은 “정형외과용 PACS 제품을 올해 말 RSNA 기간을 통해 세계 시장에 선보이는 것을 시작으로, 국내외 시장에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