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병리학· 진단검사의학회 학술대회

박진규
발행날짜: 2003-08-19 15:18:03
  • 8월30 ~9월3일까지 부산 BEXCO서 열려

세계병리학 · 진단검사의학회 제22차 학술대회(조직위원장 권오헌, 연세의대)가 30여개국 800명의 학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부산 BEXCO에서 이달 30일부터 5일간 일정으로 열린다.

‘미래를 위한 태동’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4개의 특강을 비롯해 심포지움(14개) 교육프로그램(1개), 워크샵(12개), 구두발표(22개), 포스터발표(330개)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진단검사의학계의 세계적인 석학인 미국의 케네스 멕클라치 박사와 독일의 로타 토마스박사가 펼치는 교육프로그램과 특강에 관심이 모아진다.

학술대회기간에는 이와 함께 세계적인 진단검사의학 장비와 시약 공급회사 40곳이 참여하는 전시회도 열릴 예정이다.

아울러 제1차 한중진단검사의학 학술대회가 1일 열려 학회소개, 검사실인증제도, 정도관리 등 현안에 대한 폭넓은 논의를 벌이게 된다.

앞서 진단검사의학회 권오헌 이사장(연세의대)과 중국진단검사의학회 총 유통 회장은 지난 5월 북경에서 모임을 갖고 한중학술대회를 열기로 합의한바 있다.

정책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