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대병원, 2006년도 전공의 수료식

안창욱
발행날짜: 2007-02-27 17:43:41
  • 조민근 씨 우수상 수상..2007년도 인턴 임명식 겸해

조선대병원은 27일 2006년도 전공의 수료 및 2007년도 인턴 임명식을 가졌다.

이날 전공의 수료식에서는 수련기간 동안 근무성적이 우수한 조민근 씨에게 우수상을, 맡은바 책무를 성실히 수행한 인턴장 김동환 씨, 마취통증의학과 레지던트 4년차 김태형 씨에게 각각 공로패를 전달했다.

이어 인턴 선서, 히포크라테스 선서 낭독 및 인턴 가운 착의식에 이어 홍순표 병원장의 명찰 패용, 신임 인턴 박철호 외 40명에게 임명장을 열었다.

홍순표 병원장은 치사를 통해 “수련을 마치고 떠나는 전공의들에게 축하인사와 수련기간 동안 환자진료에 최선을 다하고 노력해주신데 감사의 뜻을 전한다”면서 “모교의 명성을 드높이는 참다운 의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홍 병원장은 “새내기 인턴의 근무환경 개선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면서 “수련과정에서 다소 어려운 점이 있더라도 참고 열심히 노력해 1명의 낙오자가 없이 참다운 의사가 되어 달라”고 밝혔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