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 태국 수쿰빗병원과 SW수출 계약

주경준
발행날짜: 2007-07-03 08:28:41
  • 13만 2천불 규모 원무관리 시스템 등

비트컴퓨터(대표 조현정 전진옥)는 최근 태국 방콕의 수쿰빗병원(원장 닥터 다윈)과 HIS(Hospital Information System 원무관리시스템, 처방전달시스템 및 임상병리시스템)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계약규모는 495만바트(13만2천불)로 비트컴퓨터는 SW공급업무에 착수, 4개월내 솔루션이 정상가동되되록 지원하게 된다.

방콕내 도심지역인 수쿰빗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수쿰빗병원은 주로 부유층을 대상으로 운영되고 있는 랑캄행 그룹 병원이다.

비트컴퓨터 태국 영업대표인 이근준 대표는 "수쿰빗병원은 규모는 상대적으로 작지만 외국인 거주지역에 위치한 고급 병원으로 외국인 대상 전문병원을 표방하고 있다"며 "향후 우리 솔루션의 이미지 구축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트컴퓨터는 이미 랑캄행 계열 12개 병원 중 비파람 병원, 비파바디 병원, 랑캄행 병원, 신팻병원, 치앙마이랑의 의료정보솔루션을 구축한바 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