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화이자배 의사 테니스대회 성료

강성욱
발행날짜: 2004-04-19 14:20:00
  • 의협·한국의사테니스연맹 공동 주최, 250여명 참가

한국화이자제약(대표 커티스 앨 앤드류스)이 지난 18일 제13회 화이자배 한국의사테니스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19일 밝혔다.

대한의사협회, 한국 의사 테니스 연맹과 공동으로 주최한 이번 테니스대회에는 전국에서 출전한 250여명의 의사들이 참가했다고 회사측은 말했다.

이날 경기는 베테랑부, 일반부, 신인부, 패자부로 나뉘어 펼쳐졌으며 베테랑부의 주만종 원장(부산 주만종내과)팀등 28개팀이 수상의 영광은 안았다.

이 날 행사에는 테니스 경기 외에도 ‘미니 화이자 사랑의 병원 그림축제’, ‘양초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으며 참가선수 뿐만 아니라 응원나온 가족들에게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전했다.

특히 지난 2002년부터 소아병동의 어린 환자들과 가족, 의료진들이 함께 병원의 벽과 천장을 색칠하고 소아병동에 전시, 병원을 방문한 환자에게 희망과 사랑을 전달하는 '화이자 사랑의 병원 그림 축제' 행사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마련한 '미니 화이자 사랑의 병원 그림축제'에 대한 관심과 호응이 컸다.

커티스 앨 앤드류스 사장은 이날 "전국 의사 테니스대회는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해 힘쓰는 의료진의 팀웍 도모라는 취지를 가족과 함께 공유하기 위해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매년 성황리에 개최되고 있다"며 "한국화이자제약은 앞으로도 의료계와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진정한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다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