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외제약, 프리미엄 밴드 '하이맘밴드' 출시

이석준
발행날짜: 2010-07-12 13:40:04
  • "하이드로콜로이드 원단으로 상처 치료에 효과적"

흉터없이 상처를 빠르게 치유하는 프리미엄밴드가 출시됐다.

중외제약(대표 이경하)은 습윤밴드 '하이맘밴드'를 시판하고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한다고 12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하이맘밴드'는 최고급 하이드로콜로이드 원단을 사용한 제품으로, 상처 부위에 습윤환경을 조성해 흉터의 원인이 되는 딱지생성을 억제한다.

또 체내에서 공급되는 자체 치유 물질인 ‘삼출물(진물)’을 흡수해 치료용 연고 없이도 상처를 빠르게 아물게 하며, 방수 기능과 내열성이 뛰어나 고온의 환경이나 샤워 시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접착력과 착용감이 우수해 움직임이 많은 관절 부위에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다.

특히 피부호흡 활성화를 위해 공기투과율을 높였으며, 살색 반투명의 재질이기 때문에 외모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중외제약 조성현 상무는 "하반기 약국 대상 적극적 마케팅을 통해 습윤밴드 시장 점유율을 40%까지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자신했다.

제품은 상처의 크기에 따라 6개의 규격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7000~8000원이다. 전국 약국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